연혁

세계 경제활동의 중심지로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에서도 주요 성장국이라 할 수 있는 국내의 경우 경제성장과 더불어 범죄의 증가율도 함께 증가하고 있어 자산의 보호를 위한 시큐리티 분야의 수요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.

또한 국내의 인건비 상승과 전자기술의 발달을 비롯한 컴퓨터 및 통신기술의 발달에 힘입어 무인기계경비업 및 출입통제분야의 지속적인 발전이 이루어질 것이며 시장 또한 활성화가 될 것 입니다. 그러나 아직까지 국내 대부분의 시큐리티 분야 사업은 이제 걸음마 단계에 있다고 보아야 할 것 입니다.

이에 당사는 시큐리티 분야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업체로서 민생 치안의 일익을 담당하고 국내 시큐리티 분야의 기술력을 국제적으로 인정 받고자 하는 신념으로 112 컴퓨터 자동통보 시스템을 필두로 무인방범시스템, 365무인자동화시스템, 출입통제(빌딩/아파트/대학교)관리시스템, 근태/식수관리(지문)시스템, 영상전송방범시스템, POS시스템, 통합무선(인터넷,CDMA)시스템등 방범시스템에 대한 단말기 및 중앙관제시스템을 순수한 국내 기술로 개발하여 무인전자경비업체에 납품하고 있으며 현재 통합자동화빌딩관리시스템 개발에 온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.

앞으로 당사의 목표는 안으로 국내 시큐리티 분야 사업에 있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100% 국산화로 대체하고 기술력에 있어 선진국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외부로 시큐리티 분야 사업의 해외 수출망을 개척하여 국제적으로 국내 시큐리티 분야의 기술력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.